배송지역은 어디인가요?
직접배송
부산 금정구, 동래구, 연제구, 부산진구(일부), 해운대구(일부)
11시에서 17시 사이 직접배송
(그 외 지역들은 준비 중입니다.)
택배배송
직접배송 외 부산 전 지역 (일부 지역 불가)
*배송지역 중에서도 일부 불가 지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전화문의 부탁드립니다.
배송 요일을 변경할 수 있나요?
배송 2일 전에 연락 주시면 요일 변경 가능합니다.
다음 달 식단은 언제쯤 볼 수 있나요?
전문 영양사가 매 월 27일까지 식단을 구성하려 노력하고 있으나 경우에 따라서 다소 시간이 더 걸릴 수 있으며,
다음 식단은 식단표에서 다음 달 식단을 클릭하시면 나옵니다.
주문 만기를 신경 쓰지 않고 계속 받고 싶은데, 어떻게 하면 되나요?
주문 시 정기결제를 선택하여 주문해주시면 만기일 전 문자를 통해 알려드리고,
등록하신 신용카드로 결제가 이루어지게 됩니다.
배송은 언제 도착하나요?
주문 시 신청하신 배송 요일에 당일 조리 후 포장하여 고객님의 문 앞에 11시 ~ 17시 사이 배송됩니다.
(11시 ~ 13시 업체 우선 배송시간)
배송 기간 중 배송을 잠시 중단할 수 있나요?
집을 비우시거나 반찬이 밀려 있는 경우 배송일 2일 전까지 배송연기 신청해주시면
배송이 중단되고 연기된 배송은 그 횟수만큼 뒤로 연기되어 배송됩니다.
락앤락 용기는 깨끗한가요?
모든 락앤락 용기는 초음파식기세척기로 친환경세제를 이용해
눈에 보이지 않는 박테리아 및 이물질까지 살균 세척합니다.
포인트는 어떻게 사용하나요?
포인트 적립은 언제 되나요?
주문완료 후 7일 뒤 적립됩니다.
포인트 적립 방법은 어떤 것들이 있나요?
1. 추천인 제도
회원가입 시 추천인 ID를 입력하시고 추천 하신 분이 정기식단 주문 시
추천 하신 분과 추천 받으신 분 모두에게 5,000 포인트를 드립니다.
2. 회원 등급
주문 금액의 3% : VIP 회원 (최근 6개월 간 구매 금액 200만원, 1년 간 300만원 이상)
주문 금액의 2% : 단골회원 (최근 6개월 간 구매 금액 150만원, 1년 간 200만원 이상)
주문 금액의 1% : 가족회원 (최근 6개월 간 구매 금액 100만원, 1년 간 150만원 이상)
3. 이용후기
국모닝을 이용해주시고 이용후기를 남겨주시면 포인트를 지급해드립니다.
일반 후기 : 500점
포토 후기 : 1,000점
주문 내용 확인은 어디서 하나요?
홈페이지 우측 상단의 마이페이지에서 주문 내용, 예치금, 식단표 등의 내용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 취소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나요?
주문 취소는 배송일 기준 2일 전 24:00까지 가능하며,
1:1문의 혹은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
바로주문 시
무통장입금, 가상계좌, 계좌이체, 신용카드 를 이용해 결제가 가능하며,
무통장입금 시 주문자 성함과 입금자 성함이 상이할 시 꼭 입금자 성함을 기입해주셔야 합니다.
입금 마감 확인은 2일 전 24:00이며 마감 이후 입금은 주문이 연기될 수 있습니다.
입금 계좌는 '부산은행 112-2019-2010-09 최민정' 입니다.
정기결제 시
결제 시 신용카드 정보를 등록하시면 만기일 전에 문자로 알려드리고 결제가 자동으로 이루어지게 됩니다.
전화 주문도 가능한가요?
홈페이지를 통해서 주문이 어려우시다면 고객센터로 전화주세요.
친절히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주문과 입금 마감 기한은 언제인가요?
주문과 입금은 배송일 기준 2일 전 24:00까지입니다.
주문량이 많은 월요일이나 공휴일 다음 날의 경우 배송이 연기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