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묻는질문

당일 조리하여 당일 배송하는 신선한 국모닝

HOME커뮤니티자주묻는질문

자주하시는 질문 목록

  1. Q

    배송지역은 어디인가요?

    A

    직접배송


    부산 금정구, 동래구, 연제구, 부산진구(일부), 해운대구(일부) 

    11시에서 17시 사이 직접배송

    (그 외 지역들은 준비 중입니다.)


    택배배송


    직접배송 외 부산 전 지역 (일부 지역 불가)



    *배송지역 중에서도 일부 불가 지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전화문의 부탁드립니다.

  2. Q

    배송 요일을 변경할 수 있나요?

    A

    배송 2일 전에 연락 주시면 요일 변경 가능합니다.

  3. Q

    다음 달 식단은 언제쯤 볼 수 있나요?

    A

    전문 영양사가 매 월 27일까지 식단을 구성하려 노력하고 있으나 경우에 따라서 다소 시간이 더 걸릴 수 있으며,

    다음 식단은 식단표에서 다음 달 식단을 클릭하시면 나옵니다.

  4. Q

    주문 만기를 신경 쓰지 않고 계속 받고 싶은데, 어떻게 하면 되나요?

    A

    주문 시 정기결제를 선택하여 주문해주시면 만기일 전 문자를 통해 알려드리고,

    등록하신 신용카드로 결제가 이루어지게 됩니다.


  5. Q

    배송은 언제 도착하나요?

    A

    주문 시 신청하신 배송 요일에 당일 조리 후 포장하여 고객님의 문 앞에 11시 ~ 17시 사이 배송됩니다.

    (11시 ~ 13시 업체 우선 배송시간)

  6. Q

    배송 기간 중 배송을 잠시 중단할 수 있나요?

    A

    집을 비우시거나 반찬이 밀려 있는 경우 배송일 2일 전까지 배송연기 신청해주시면

    배송이 중단되고 연기된 배송은 그 횟수만큼 뒤로 연기되어 배송됩니다.

  7. Q

    락앤락 용기는 깨끗한가요?

    A

    모든 락앤락 용기는 초음파식기세척기로 친환경세제를 이용해

    눈에 보이지 않는 박테리아 및 이물질까지 살균 세척합니다.

  8. Q

    포인트는 어떻게 사용하나요?

    A 주문 시 100점 이상부터 최대 30,000점까지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9. Q

    포인트 적립은 언제 되나요?

    A

    주문완료 후 7일 뒤 적립됩니다.

  10. Q

    포인트 적립 방법은 어떤 것들이 있나요?

    A

    1. 추천인 제도

    회원가입 시 추천인 ID를 입력하시고 추천 하신 분이 정기식단 주문 시

    추천 하신 분과 추천 받으신 분 모두에게 5,000 포인트를 드립니다.


    2. 회원 등급

    주문 금액의 3% : VIP 회원 (최근 6개월 간 구매 금액 200만원, 1년 간 300만원 이상)

    주문 금액의 2% : 단골회원 (최근 6개월 간 구매 금액 150만원, 1년 간 200만원 이상)

    주문 금액의 1% : 가족회원 (최근 6개월 간 구매 금액 100만원, 1년 간 150만원 이상)


    3. 이용후기

    국모닝을 이용해주시고 이용후기를 남겨주시면 포인트를 지급해드립니다.

    일반 후기 : 500점

    포토 후기 : 1,000점

  11. Q

    주문 내용 확인은 어디서 하나요?

    A

    홈페이지 우측 상단의 마이페이지에서 주문 내용, 예치금, 식단표 등의 내용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12. Q

    주문 취소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나요?

    A

    주문 취소는 배송일 기준 2일 전 24:00까지 가능하며,

    1:1문의 혹은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13. Q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

    A

    바로주문 시

    무통장입금, 가상계좌, 계좌이체, 신용카드 를 이용해 결제가 가능하며,

    무통장입금 시 주문자 성함과 입금자 성함이 상이할 시 꼭 입금자 성함을 기입해주셔야 합니다.

    입금 마감 확인은 2일 전 24:00이며 마감 이후 입금은 주문이 연기될 수 있습니다.

    입금 계좌는 '부산은행 112-2019-2010-09 최민정' 입니다.


    정기결제 시

    결제 시 신용카드 정보를 등록하시면 만기일 전에 문자로 알려드리고 결제가 자동으로 이루어지게 됩니다.


  14. Q

    전화 주문도 가능한가요?

    A

    홈페이지를 통해서 주문이 어려우시다면 고객센터로 전화주세요.

    친절히 안내해드리겠습니다.

  15. Q

    주문과 입금 마감 기한은 언제인가요?

    A

    주문과 입금은 배송일 기준 2일 전 24:00까지입니다.

    주문량이 많은 월요일이나 공휴일 다음 날의 경우 배송이 연기될 수 있습니다.